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조합소식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조합원 전용 하나카드 발행 개시



3d2e5833fd2958221d91699c3e00e786_1543803058_0784.jpg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한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조합원 전용 ‘하나 1Q My Pet 카드’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과 하나카드(주)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조합원 전용 ‘하나 1Q My Pet 카드’를 출시했다.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은 반려동물의 양육비와 의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설립된 조합으로 지난 2월 하나카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조합원 전용카드 발급을 준비해왔다. 그 결과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하나 1Q My Pet'카드 발급을 개시한다.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하나 1Q My Pet 카드’는 조합원만이 발급받을 수 있는 조합 전용 카드이다. 이 카드로 조합원 전용 쇼핑몰인 ‘휴니몰’에서 반려동물 사료나 용품을 구입하면 조합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제휴 펫보험에 가입하고 조합원 카드로 결제하면 보험료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조합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적립된 조합 포인트는 다시 ‘휴니몰’이나 보험료 납부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조합원 전용 카드는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신용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1Q My Pet 카드'는 동물병원 및 펫숍(반려동물 미용 및 용품숍 등)에서 사용했을 경우 사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마트, 홈쇼핑, 주유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My Family 서비스팩’과 편의점, 커피, 요식 분야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IM 서비스팩’ 중 하나를 선택해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의 이주영 과장은 “이번 조합원 전용카드 발급은 반려동물 양육비를 줄이고 조합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해온 사업이다. 많은 반려인들이 조합원 전용카드로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1Q My Pet 카드’는 누토피아 휴니멀 협동조합 조합원에게만 발급되며, 조합원 가입 및 카드 발급 신청은 협동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